Review/맛집

울산동구 카페 카페벼리⭐(feat. 주전바다)

Ron👑 2021. 9. 23. 20:53

안녕하세요👋
추석연휴에 고향에서 힐링 한 방문지들이 많은데 하나하나 정리하고 올리려니 시간이 걸리네요.
베프친구가 엑스x프랜드와 자주가던 카페라고 해서 가기가 처음엔 꺼려졌으나 뷰가 지린..아니 아주 끝내준다고 하여 혹해서 가게 됬어요😅😅..
바다앞에있고 커피를 마시면서 바다도 볼 수 있다고하여 끌려가듯 따라가게 된 울산동구 카페 예요.


울산동구카페 카페벼리의 위치는??

https://place.map.kakao.com/m/527457705?service=search_m#photoList?pidx=0

카페벼리

울산 동구 물목길 20 1~3층 (주전동 703-2)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월요일/화요일: 09:00~22:30
수목금토일: 09:00~23: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52-232-2626
*카페벼리는 1,2층 키즈존
3층 노키즈존

울산동구카페 카페벼리의 입구 와 메뉴는👇👇

건장한 제친구 뒷모습 나와버렸네요😅

입구부터 웅장했어요,
안이 더궁금하게 생긴 느낌이랄까..
주차장도 넓지만 주말 오후시간대는 만석이 된다고 해요.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니,

이미 여러사람들이 반쯤은 가져간 빵들이 보였고,
(ㅠㅠ)

친구와 주문을 했어요,
(tmi)
나: "뭐 먹을거고?"
친구: "남자는 아아지"
나: "아 응"
친구: "니는?"
나: "나는 당근케익 이랑 아라떼"
친구: "당근케익 머고?"
나: "사진찍으려면 커피만 못시켜"
친구: "이미x 삐 ㅡ"
정말베프와의 대화죠? 최대한 생각나는 대로적긴했지만, 많이 미화됬어요 ㅋㅋㅋ
사실 당근케익 좋아하는데 블로그에 너무올리고싶었어요(1일 1포 목표기때문에)
(tmi)마치고, 카페벼리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1층

간단한 차를 시켜 바다를 보며 멍때릴수 있는 이곳
너무좋았어요😅😅..

구경을 하다보니 2층에 앉고싶단 생각이 들었고,
친구와 자리를 잡고 3층 구경을 했어요.

3층

3층을 구경하고 주문한 커피와 케익을 픽업하고 다시2층으로 내려갔어요😅😅..


제주도에서 혼자여행 할때,
당근케익을 많이 먹었는데 딱히 특별한 이유는 없고 뉴욕치즈케익류 보단 당근이 입맛에 더 맞더라구요 ㅎㅎ😅😅
카페벼리의 당근케익도 장말 맛있었어요,
커피<케익(개인적인생각)

카페 곳곳에 인테리어도 정말..
멋있더라구요, 사장님 간지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러니 사람들이 많구나...)

베프친구와 바다를 보며, 이런저런 그동안 못했던 얘기를하고 좋은시간을 보냈어요.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얘기도 술술 나오는 느낌..?

이런곳이 서울에도 분명 많겠지만,
고향이라그런가? 카페가서 그냥 있는 것도 이렇게 힐링이 되는구나 라고 세삼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커피 한 잔의 여유가 이런 것 인가..?
울산주전에 회나 물회 캠핑 차박 등등 여가생활 후 카페벼리의 바다뷰를 보며 커피한잔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