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Travel

[#제주] 내마음속 원픽 성산일출봉⛰(feat. 추억82ㅠ_ㅠ)

Ron👑 2021. 10. 23. 12:34

안녕하세요👋,
헬조선🏯노마드 론🤴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제주도 추억팔이를 하자!!!! 라고 기획(?)했는데 살다보니 저번주는 빛과같은 속도로 잊혀져 버렸어요.
(뭐물론 아무도 관심없었겠지만😅😅..)
.
.
이웃님들의 제주도 원픽은 어디인가요?
제주도는,
정말정말 지리.. 아니 멋진 섬이라 ⛰
원픽을 찾긴어렵겠지만 저는 성산일출봉이예요.
우도를 또 굉장히 좋아하기도하지만...
(우도는 제주도가 아니니깐요😅😅..)

https://place.map.kakao.com/m/25285071#photoList?service=search_m&type=all&pidx=0

성산일출봉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78

place.map.kakao.com

*개장시간
매일 7:30~19:00 , 10월~2월
매일 7:00~20:00 , 3월~9월
(매월 첫째 월요일 휴관)
*입장료
성인: 5000원 , 청소년: 2000원

헬조선🏯에 제주도가 포함되어 있다는건 정말 축복이라고 생각해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어 바다를 끼고있는 멋진섬이라 매년 관광객들이 많고, 가볼만한 스팟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
국내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도 있고 뭐 등등의 이유가 있을 것 같지만 무엇보다 저에게는 비행기로 얼마안걸린다는 장점이 가장 큰 것 같습니다 😅😅..


그 중 단연인 성산일출봉은 제주도 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고 우도를 가기전 들리기 아주 아주 좋은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올인에 나와 엄청나게 유명한,
(언제적 드라마 올인인지...)
섭지코지도 있구요.

성산일출봉은 오랜시간 만들어진 자연의 유산(?)과도 같다고,
제주도의 대부분의 오름들은 끊임없는 화산 활동으로 만들어졌고 성산일출봉도 마찬가지라고 사전에 명시되어 있네요..
사실이런건 그냥 읽고 "아!!! 그렇구나.." 하면 되는거고,,
저는 속이 뚫리는 경관/외관/풍경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스트레스를 잊게해주는 마법이 있달까..
사실 직장인에게는 가끔이런 여행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아무생각안하고~~~~~~~~~~강품을 맞으면서 풍경에 취하는??
허성태배우님이 말씀하셨 듯 회사에선 연기를 항상 하고 싫어도 좋은척, 좋아도 주변 안된사람이 있다면 적당히 좋아하고 뭐이런..
기타등등 더있겠지만요😅😅..

올해 초 2월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제가 이당시에도 블로그를 했다면 사진들을 더 신경써서 찍었을 텐데..라는 생각도 해봐요.
(파노라마나 동영상이나 많이찍었던 것 같은데 다어디갔지??..)

사진을 다시보니 잠시나마,
글을 쓰다가 저도 속이 뻥~~~~~~💭뚫리네요.
하하..


성산일출봉을 등산할수도 있는데,
저는 저때 하지 않았어요.
생각해보니 계속 바람맞으면서 바다만 멍때리고 보고있었던 것 같네요😅😅..
*등산하실분들은 참고적으로 약40분~50분정도 소요되시는점 알아주시면 될 것 같아요.
운이 좋으면 바다에서 돌고래도 출몰한다곤 하던데 ...본적은 없음🐳🐬

대자연의 경관을 폰 카메라는 품질 못하네요 🤦‍♂️🤦‍♂️..


올해안에 다시 가고싶었던 성산일출봉을 추억하며,
추억팔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