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휴게소맛집]기흥휴게소 우동맛집 향천우동🍲(feat. 옆집만두🥟)

Ron👑 2021. 10. 28. 00:04

안녕하세요👋👋,
헬조선노마드 론🤴입니다.
지지난주 평택가는길 들린 기흥휴게소 우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흥휴게소에는 연예인 이영자누나가 방문하셔서 제법 유명한(?)휴게소 인 것 아시나요?
(저는 친구한테 들어서 알았음😅😅..)
휴게소 우동 이지만, 엄청난 맛을 자랑하더라구요.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은 많이 찍었지만 게을러서 이제야...
평택에서 후배가 결혼한지 벌써 이주가 됬네요??..


(시간의 빠른 흐름..실화인가???!!)
포스팅 시작할게요❗



기흥휴게소 우동맛집 향천우동의 위치는??

http://m.map.kakao.com/actions/searchView?q=%EA%B8%B0%ED%9D%A5%ED%9C%B4%EA%B2%8C%EC%86%8C+%ED%96%A5%EC%B2%9C%EC%9A%B0%EB%8F%99&tab=place&from=total&center=519298.562,1121704.999&rcode=I10050101#!/all/list/place&viewmap=true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map.kakao.com

출처 - Naver

*영업시간
08:00~21:00
*전화번호
031-286-5001
*주차장O, 포장/예약X, 휴게소 남녀구분 큰 화장실
*메뉴👇👇

출처 - Naver


친구가 야간일을 해서 끝나고 같이 평택 간다고,
아침부터 움직였던 악몽같은 기억의 기흥휴게소.
사진은 거의 08:30분 정도의 맑은 하늘이예요..
하핫..

휴게소 오른쪽에 푸드코트라고 따로 식당가가 있어요,
이곳으로 입장하면 향천우동과 여러가게들이 있습니다.
(국밥, 돈가스, 분식, 덮밥, 라면 & 파리바게트..etc)
지지난주 한파주의보가 기승을 부리는 시점이라 디테일하게 사진을 못찍었네요😅😅..
블로거의 삶 쉽지않군요 ㅋㅋ
(죄송합니다)

우동정식을 주문했었는데 우동과 초밥 몇개가 같이나오는 메뉴였어요.
아침이라 역시 거의사람이 없지만 중간엔 야근한 제친구가 자리잡으러 가고있네요. ㅋㅋㅋ

우동과 옆집에서 만두를 시켜서 흡입을 하고,
느꼈어요.
이 우동은 남자끼리 술먹으면 보통 밤을 세운 기억이 있지 않으신가요?
밤세고 아침에 먹는 우동의 맛이랄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여기우동 유명하다고,
아침부터 과속해서 달려왔었는데 별로 믿음이 가진않았어요,
먹어보니 다르더라구요🤦‍♂️🤦‍♂️.

밤에 포스팅을 하니 정말 배가 많이 고프네요.
애드센스도 합격했으니 더 부지런히 글을 쓰고 이웃님들과 소통해야 하는데,
이놈의 헬조선 회사는 왜이렇게 숙제를 많이 줄까요??..🤦‍♂️🤦‍♂️
이런저런 변명없이 열심히 글쓰는 노마드론이 되겠습니다.

혹시라도 기흥휴게소방문하신다면,
메뉴는 무조건 우동입니다.
하하핫..


그럼 이만 글마치겠습니다.

두줄정리>
맛: ⭐⭐⭐⭐(4.0)
친절도: ⭐⭐⭐(3.0)
*바쁘고 피곤해서 친절하다 느끼고 그럴 겨를이 없었고, 직원아주머니 불친절하시진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