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로또] 987회 함께가는동행복권 당첨번호(feat. 인생역전 ㄲㅂ)

Ron👑 2021. 11. 6. 14:2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헬조선노마드 론🤴입니다.

우선적으로 별일없냐고 여쭤봐주시는 이웃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현생이 바빠지니 멘탈잡기가 조금 빡빡(?)했던 것 같아요.
일종의 핑계일 뿐이지만 그랬어요
하핫..😅😅,
다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로또에 대해 조금 얘기해보려 해요
헬조선의 유일한 희망의 한줄기 로또 그리고 연금복권..etc.
언젠간 한번 당첨되야지로 사기시작한게 약6개월,
그동안의 최고성적은 5000원.
하지만 987회차는 달랐어요 숫자2개만 더있었어도 1,2등 이였는데 계속 보게 되네요
ㅋㅋㅋ😅😅

머어쨌든 저는 한주에 로또2/연금2 정도 구매를 합니다. 과하지도 적지도 않은 갯수라 생각이 들지만,
보는사람 나름이겠지만요ㅎㅎ..

송파에 결혼식을 가고있는데~
오만원을 득해서(?) 그래도 약간은 기분이 좋네요.
주말동안 푹쉬시고 즐거운연휴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