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대학로 혜화역] 백종원의 중식/중화요리주점 리춘시장 점심탐험기(feat. 고기만두🥟)

Ron👑 2022. 4. 5. 15:40

안녕하세요👏,
백종원의 중식/중화요리주점 리춘시장을 처음 방문해본 헬조선노마드 론🤴입니다.
백종원님의 가게들이 사실상 엄청 많지만,
여긴 처음이였어요 ㅎㅎ
한번가보고 싶가고 생각은 했었지만😅😅..
이제야 가보게 됬습니다!

◼️[대학로 혜화역] 백종원의 중화요리주점 리춘시장의 위치는??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26778114&refService=place

리춘시장 대학로CGV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출처 - Naver

*영업시간
11:00~ 01:00(휴무 일요일)
*전화번호
02-3673-0410
*주차장없음/남녀 화장실 구분/배달/예약

오픈시간이 얼마지나지않아,
첫손님 느낌이였습니다😅😅.
주문을 뭘할지 고민하가가~~~~
사천탕밥+리춘계란볶음밥+고기만두 를 주문했어요.

계란밥은 양꼬치집의 계란밥or볶음밥과 맛이비슷했고 사천탕밥 같은경우는 개인적으로 일반짬뽕보다는 맛있었습니다.
인기메뉴라고 하더라구요??😅😅

"만두는 역시 배신하지 않았다"

내용물은 평범하지만 그냥 맛있었어요.
즈란닭코치와 새우완탕 같은 것도 맛있다는데
저녁에 오게되면 아무래도 술안주기때문에 그때먹어보지 않을까...

점심은 아무거나 때려박고,
하루버티는용이기에 평범하게 맛있었다.
정도의평가를 해봅니다😅😅.
중국요리는 개인적으로 건대 양꼬치거리가 아주..
맛있다는걸 느끼게 됬습니다.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