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강남역] 막창 맛집 더막창스(feat. 김치말이냉국수)

Ron👑 2021. 12. 3. 21:40

안녕하세요👋,
불금 맛집 추천드리려고 급하게 포스팅하는,
헬조선노마드 론🤴입니다.
[강남역] 지오다노 뒷골목 쪽 아~주 맛있는 맛집을 간만에 들려서 소개드립니다😃.
고속버스터미널쪽 회사를 다닐때는 강남을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오기가 쉽지않았어요.
거리가 멀어지다보니...ㅋㅋㅋ
막창과 함께 김치말이냉국수가 일품인 곳인데,
이미 뭐 너무 유명하긴 합니다만,😅😅
묻어가는 느낌으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강남역] 막창 맛집 더막창스의 위치는??

http://naver.me/xB4h6iRr

더막창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2 · 블로그리뷰 513

m.place.naver.com

출처 - naver

전화번호
*02-533-8592
영업시간
*12:00~06:00
*단체석/주차/포장/배달/예약/남녀화장실 구분.

입구와 메뉴 이렇습니다.
대구막창과 진로는 미리주문하고,
김치말이냉국수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대구막창 12000원 / 김치말이냉국수 5000원)

비주얼 아직 솔직히 구리죠..??
구린데 이녀석들이 익게되면 맛이 장난없습니다.
여기는 사실 설명할게 하나도 없습니다 ㅠ..
직원 및 사장님이 구워주시고,
(사장님 굽기스킬이 젤좋음)
먹기직전에 맛있게 먹으라고 말씀도 해주시고..
구워지는동안 여자친구 or 썸타는분 or 친구분들 에게 잘못한게 있다면 미리고백의 시간을 가지시고 ...
미리고백하라는 이유는 대구막창 먹으면 용서해줄확률이 올라간다는....
(이상 🐶소리를 시전한 론🤴이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술잔을 주셨는데 제니님이가 아래쪽에 있어서, 사진한번 찍어봤어요.
사장님이 센스있게 소주잔 두개를 주셨는데,
제니님이있는걸 제가 가지라는 무언의 남자들의 느낌 및 감정을 느껴서 제가 쓰려했지만,
여자친구한테 빼았겼습니다 ㅡㅡ..


이런저런이야기를 하다보니,
다구워졌고 신나게 먹었습니다.😀😀

쌈도 싸먹고..
공기밥도 같이 시켜먹고..
거기에..,
감치말이냉국수까지 추가 되고 😀😀,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도 대구막창 냄새가 나는 느낌이예요,
정말 뭐 말할필요가 없는 막창집이라
[강남역] 방문하시는분들은 "더막창스"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코로나 확진자가 늘었지만..ㅠㅠ
이웃분들 불금되시고,
이번한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