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ories/실생활(Info.)

'NC행' 롯데부산갈매기의 프랜차이즈스타 손아섭 FA대박 (feat. 너무축하드려요..👏)

Ron👑 2021. 12. 26. 17:03

안녕하세요👋,
헬조선노마드 론🤴입니다.
제가 스포츠는 몇개안보지만,
축구와 야구는 굉굉장히 좋아합니다.
이얘기를 왜드리냐면,
'엘롯기' 의 롯데 팬으로써 씁쓸하지만 행보를 응원하고 싶은 손아섭 형의 이적소식이 참 기분이 좋네요..🕊🕊

출처 - NC Dinos

지난 12/24일 손아섭행님이 NC로 이적한다는 소식이 기사를 통해 나왔습니다. 손아섭은 첫 FA당시 4년 98억원에 롯데잔류를 선택했어요. 올해 두번째 권리행사이며 지난 4년간 555경기 타율 0.324 696안타 50홈런 299타점으로 꾸준한 성적을 보여줬습니다. 팀내 타격1위, 최다안타2위, 타점3위 등 공격 지표에서는 대체불가 선수로 입지를 확고히 했음은 롯데갈매기라면 누구도..
아니 아무도 부정 못하실거라 생각 합니다.

출처 - naver

롯데는 매년 7,8,9위 정도 하고,
아섭이형은 항상 꾸준하게 잘하고
좋지만 안타까운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안타를 많이치지만 매번 타점은 적고 팀은 하위권에 에이스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보는사람이 응원을 할 수 밖에 없는 선수였던것 같습니다. 저도 그런 손아섭 선수를 많이 응원하고 했지만 솔직하게 롯데는 로이스터 감독 이후에 우승권에서 점점점 멀어져 이지경까지 왔다고 생각하고, 팬들도 등돌리게하는 그런팀으로 된 게 참 안타깝습니다. 😭😭

롯데자이언츠의 손아섭이 너무나 익숙하지만,
NC에서 경기하는 손아섭 선수도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 손아섭 선수 NC이적 후 SNS

"부산에서 태어나고 자라 평생 부산을 떠나본 적이 없다. 다른 유니폼을 입은 내 모습을 상상하지 못했다"


손아섭선수는 늘..
롯데의 우승을 꿈꿨던 선수입니다.
하지만 롯데는 1992년 이후 20년 가까이 우승을 못한 유일한 팀이구요..
이렇게 떠나기전 우승을 했다면 정말 부산은 엄청난 불바다가 됬겠지만 앞으로도 아주 오래걸릴 것으로 보이고 손아섭선수가 좋은팀으로가서 은퇴하기전에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걸 보고싶네요.
롯데를 떠나면 다 우승을 경험하는 추세(?)아닌 추세이니깐요..(NC, KT) 하하..

출처 - 손아섭인스타

2022시즌,
예비 타점/타격 왕🤴
NC 손아섭 선수의 멋진활약 기대하며
롯데에서 활약한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https://sports.news.naver.com/kbaseball/vod/index?id=891461&category=kbo&listType=total

 

'우승을 향한 질주!' 손아섭, 2021시즌 활약상! [크보연구소]

크보연구소

sports.news.naver.com

*출처 naver(크보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