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ories/실생활(Info.)

이마트24에서 워치4, 버즈2 구매가 가능하다고?

Ron👑 2021. 9. 10. 22:55

안녕하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몇일 늦게 알게 된 정보가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포스팅합니다.

삼성잔자에서 '이마트24'에서 모바일 기기 및 액세사리를 판매한다고 밝혔다고 해요.
품목에 정말정말 신기하게도 워치3, 버즈2 도 있다고 하네요?
그 외 에 usb 충전케이블, 충전 어댑터, 유선 이어폰, Z플립3케이스, Z폴드3케이스, 갤럭시버즈프로,s펜 등도 함께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이게 이쁘고 깔끔해 보이는 동시에 조금은 뭔가 선뜻 선택하기 어려워보이는 이마트24케이스 시리즈들도 함께 판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진출처
https://m.etnews.com/amp/20210905000015

스마트워치도 편의점에서... 이마트24, 갤럭시워치4 등 판매

삼성전자가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버즈2, 폴더블폰 액세서리 등 모바일 신제품을 편의점 이마트24에서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4월부터 USB 케이블, 충전 어댑터, 유선 이어폰 등 정품 액세서리 6종

www.etnews.com


30일까지 이마트24에서 삼성카드로 갤럭시워치4 및 갤럭시버즈2를 구입하면 1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KT 멤버십 구매자는 추가로!!!!! 10% 할인을 더받을 수 있다고 해요. 😅😊
갤럭시Z플립3 실리컨 커버 나 스트랩 구매고객 100명에게는 이마트24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도 제공된다고 하지만..
아마 다 끝나지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그리고,
이것들을 이번 5차 재난지원금으로 구매가능한 것 알고 계신가요? 제 지인이 구매를 하러 갔는데 재고가 없어서 못구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별도로 매장직원한테 요청주문을 하면 입고가되는날 알려주기러 했다고...
구하기는 어려울지모르나 아무래도 재난지원금으로 사는게 기분상으론 이득같기도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뭐라고 말씀은 못드리겠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tmi: 지인녀석은 굳이 그렇게 구매한다고 합니다)

출처 삼성전자 공홈

득템(?)하실수있는 분들이면 꼭 득템하시길 기원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