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ories/100살이상 살기위한 강압적인 운동

100살까지 살기위한 강압적인 [중랑천 러닝/중랑천 달리기] 24,25,26일차🏃‍♀️🏃🏃‍♂️

Ron👑 2022. 4. 3. 19:56

안녕하세요👏,
헬조선에 살고있지만,
오래살고싶어 중랑천조깅/중랑천달리기를 하는 헬조선노마드 론🤴 입니다.

중랑천 뷰 정말 맛집이죠?
요즘 해가 늦게 지고해서 운동하기 좋은 것(?)같습니다.
한번에 업로드하는거 맛들려서..
이렇게 자꾸 가는데 이런 저를 또 반성하고 해야겠지만 스스로의 약속을 안지킨 것은 아니기에 블로그 글쓰기에 게을렀던 자신에 대한 합리화를 또 시켜봅니다. ㅎㅎㅎ

하루 만보정도는 그냥 찍어주고 있습니다.
이런몸관리라도 상위11% 계속 찍어보고 싶은 욕심에 멈출수가 없네요.
ㅋㅋㅋ

토스앱으로 3월 달력을 어떻게 보는지 몰라..
볼수가없네요 ㅎㅎ
4월달 달력은 푸른빛으로 물들여보겠습니다.
삼계탕 한그릇의 칼로리를 불태웠지만 콜라를 두개나마셔,
운동 조금 더하다가 귀가할겁니다😅😅

그럼 건강한주말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