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ories/Diary

Z플립3 게스스트랩 드디어 도착(feat. 2주이상의 기다림)

Ron👑 2021. 9. 26. 16:51

안녕하세요👋,
헬조선 노마드 킹👑 Ron입니다.

.
.

기다리던 기다렸던(?) Z플립3 게스스트랩이 도착했어요👏👏👏.
배송시작됬다는 안내를 받은건 9월7일
배송을 받게 된 건 추석 대명절이 지난 9월25일
대략 2주 이상이 소요 되었네요😅😅..
그래도 받게 되어 다행이라는 생각과 함께 개봉기 및 리뷰 작성해볼게요.

2주 이상 기다렸다 받은 소중한 박스

9월16일 연휴 전에 인천중 이곳에 걸려 연휴 전에 받지 않을까 기대치가 엄청나게 높아졌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왔으니 추억으로 넘겨보려고 한번 더 봤음)


박스를 뜯고 상자를 열어보니 기다렸던 Z플립3 게스로고가 있는 스트랩, 그립톡, 스티커, 목걸이가 들어 있었어요. 👏👏

기다렸던 기간을 무색하게 만들만큼 너무나..
대만족이였어요.
스트랩같은 경우는 사용조금만 하다보면 금방 늘어나요 게스스트랩받기전에 사용 하던 스트랩상태 첨부..(👇👇👇)

스트랩이 많이 늘어나면, 그립톡을 사용할 생각이라 처음부터 이걸 주문했었어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핸드폰에 착용을 해볼 차례겠죠?😄😄

목걸이는 많이 착용 하고 다니진 않겠지만,
휴대하면서 다닐 생각이예요.
Z플립 사용자분들은 조금은 공감하실텐데 가방에 넣기는 편하나 저같은 경우 손에 보통 휴대하고다니는데 가끔 그것도 불편할때가 있어요, 남자의 귀차니즘이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저는 그때 가방에 안넣고 목에 걸려구요.
ㅋㅋㅋ😅😅,

앞쪽에 스티커도 이리저리 붙여보려했으나,
메인스티커(큰거)를 하나만 붙이자니 뭔가 애매할거 같고, 주변에 깔아주자니 공간이 마땅치않고 해서 작은거 하나만 붙였어요. 😅😅
*혹시 핸드폰앞부분 미감각적으로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분 조언 감사히받겠습니다.


택배를 오랜만에 오래기다려본 친구라,
애정이 조금 더 생기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ㅋ
연휴가 끝나고 벌써 일요일이네요.
주말마무리 잘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