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ories/Diary

오징어게임 덕수형을 아시나요?(feat. 꿈⭐은이루어진다)

Ron👑 2021. 10. 7. 20:00

안녕하세요👋
오징어게임 덕수형같이 되고싶은 헬조선의 남자 노마드 Ron🤴입니다.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 다들 보셨죠?
(전세계 폭풍 인기임)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무서운 조폭아저씨 역활의 덕수형에 대해서 글써보려 해요.

출처 - 넷플릭스
출처 - Naver

*오징어게임 줄거리
쌍문동 주민 성기훈(이정재)회사에서 해고+이혼+사채빚+도박 을 하며 희망없는 삶을 살고 있지만 이런와중에도 한탕을 쫒는다. 딸 생일에 자신의 노모가 치킨을 사주라고 준 돈과 어머니가 모아둔 돈을 가지고 친구와 함께 경마장을 간다. 경마에 승리하지만 소매치기한테는 돈을 뺏기고 사채업자에게 쫒기고 돈이 없어 신체포기각서도 작성한다. 그렇게 하루를 탕진하고 지하철을 기다리던 중 의문의 남자(공유)가 등장해 딱지치기를 하자고 제안, 이기면 돈을 준다고 말한다. 쌍문동 주민 성기훈은 계속 지다가 한판을 이겨 돈을 받는다. 그리고 그 남자는 게임에 참가하라고(⏺🔼⏹)명함 한장을 건낸다. 날자와 장소를 안내받고 그들의 차에 올라탄 뒤 의식을 잃는다. 수면가스로 의식을 잃은 다수의 사람들과 외딴섬으로 향하고 그 곳에서 우승상금 456억 원이 걸린 목숨을 건 서라이벌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출처 - 넷플릭스

덕수형(허성태)님이 대기업 직원이였던 사실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

출처 - 나무위키

허성태배우님은 나무위키 에도 소개 되어 있지만 SBS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데뷔를 했는데 그때의 나이가 35..
(8년 차까지 회사를 다니다 9년 차를 채우진 못했다고 함)
며칠 전 #말하는대로(JTBC)를 Youtube로 봤어요,
요즘같이 바쁘게 지내는 와중 제가 이런영상을 봐도 가슴이 울리구나 라고 생각도 들고 동시에 진한 감동도 있었습니다.
(아마도 저도 분명 꿈이 있어서 겠죠?)
영상을 몇번이나 돌려봤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연기를 잘하는 아저씨란 생각만하고 여러작품에서 알게 모르게 많이 접했던 것 같아요.
(밀정, 범죄도시, 말모이, 오징어게임 . .etc)
무언가가 되고 싶고 그것을 이루기 위한 노력은 정말 힘들고 험난한 여정 일 겁니다. 저 또한 그 과정에 있는 헬조선 남자구요,

  "꿈"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여러이유가 붙어 그 꿈이 살다보면 조금 멀어지곤 하더라구요..현실앞에서 이상만을 추구하고 웃으면서 기다리면서 버티기가 참..말도 어렵네요😅😅..
근데 허성태배우님이 영상에서 말씀하는 걸 들어보면 꿈을 이루어내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이 남이들으면 힘들거 같은 이야기지만 하나도 안 힘든 느낌입니다.
살면서 여러가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요,
저또한 마찬가지고 그 선택의 순간에 이기적인 선택을 하라고..
여기서 이기적인 선택은 본인이 사랑하고 잘하는 일을 하면 된다 라고..
35세라는 나이에 대기업(조선소)과장 진급을 앞두고 헬조선에서 결혼을 했는데 35세에 새로운 직업을 찾는데 그것이 배우다..
이런 허성태님 선택을 옆에서 격려해주신 와이프분도 멋있는거 같네요.
영화같지않나요 스토리가 ..
오징어게임(⏺🔼⏹)의 덕수형👍
이런 멋진 배우를 조금은 자세하게 알게 되어 정말 좋고 찐 팬이 된 것 같아요😊😊..

출처 - SBS기적의오디션

앞으로 승승장구 쭉쭉하시길 응원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열심히 노력해서 작은 꿈이 큰기적, 큰 꿈이 되도록 살겠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6Elm2mChF0s

출처 - JTBC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