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동대문 하남돼지집(feat. 진로,막창)

Ron👑 2021. 9. 13. 18:46

안녕하세요🖐,
어제 하남돼지집에서 고기를 먹고 조금 과음을..
여자친구와 어제 간단하게 저녁만(?)먹으려고 했지만 그러지못했던 하남돼지집 포스팅을 해볼게요:)

[네이버 지도]
하남돼지집 동대문1호점
서울 중구 을지로43길 5-4
http://naver.me/5scf9Yao

하남돼지집 동대문1호점 : 네이버

리뷰 139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store.naver.com

여자친구와 그리고 지인들과 한번씩은 방문하던 하남돼지집을 굳이 리뷰를 하려니, 조금은 설레네요 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은 하남돼지집은 어딜방문해도 평타이상은 하는 맛진 고기집이예요.
(저만의 생각은 아니겠죠?ㅎㅎ)

좀 멋있게찍어보려다가 실패

생상겹 2인 으로 주문을 하고 고기가 나올때 까지 여자친구와 이런저런얘기를 하며 기다렸어요.

그럼 직원분이 고기 구워주실 준비를 하시고 명이나물과 왕소금 및 마늘을 주세요.
(점점 군침도는중)

고기가 점점 익어가는중(ing)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셔 진로와 한점 한점 흡입을 시작했어요😅😅..
술과함께
(tmi지만, 소맥을 계속 끊었었는데 간만에 한잔하니 소주만 마실때보다 조금 빨리 취기가 올라왔던 것 같아요)

고기와 냉면을 주로 콤비네이션으러 먹는 저희들인데 어제는 따로 냉면을 먹지 않고 김치볶음밥(도시락) + 막창 으로 폭식을 했습니다.
김치볶음밥 사진을 찍지도 못했네요..
항상 뭔가를 빼먹는 포스팅 이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하남돼지집 고기는 정말 맛있는데,
막창은 음...
저희커플은 개인적으로 다음엔 안시켜먹을 것 같아요 ㅋㅋ
지점마다다르고 각자의 입맛은 귀중하고 다르니깐 드셔보시구 판단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즐거운주말 고기로 마무리했어요
계속 발전하는 블로그 성실남 Ron👑이 되도록 할게요.
부족하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