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울산 동교정 회식당(feat. 주전바다)

Ron👑 2021. 9. 22. 01:00

안녕하세요👋,
추석연휴에 고향에서 지인들 만난다고 1일1포를 또....못하고 있었네요.
(ㅠㅠㅠㅠㅠ다 못난 제 탓)
어쨌거나 고향 친구를 만나 물회가 너무 먹고싶어 이리저리 조사를 하고 알아보던중 자주가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게 됬어요😅😅.
조용한 바닷가 근방에 조용한 느낌의 식당이였고 너무 제스타일이였습니다ㅎㅎ
식당주변에 텐트족분들이나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아 도로가 복잡하다는 평이 있었지만 점심/저녁 시간을 피해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괜찮았어요.

  동교정 회식당의 위치는??  

동교정회식당
울산 동구 보밑길 58
http://naver.me/G14ovjZR

동교정회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4 · ★4.43 · 매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전화번호
052-252-9254

울산 동교정 회식당의 입구 와 메뉴는👇👇

입구는 조금은 오래된 건물이고,
동교정이라고 크게 써져 있어요.
사장님도 물회를 추천해줘서 물회두개 주문!

밑반찬이 깔끔하고,
감자전이 특히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매운탕도 나와서 좋았구요😀🚩.

너무나 시원하고 감칠맛이 좋은 물회였고,
양도 상당히 푸짐하다고 느껴졌어요,
제공되는 소면과 함께 먹어서 더욱 맛있었고ㅠㅠ..
고향의맛이란 이런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회!👍

친구와 서로의 그릇을 깨끗하게 비우고,
가게 앞마당산책을 하며 바다사진도 담아봤어요.

주전앞바다

파도가 제법 쎘지만, 바다는 언제봐도 옳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아마 좋아하는 회덮밥을 먹어서 더그럴수도 있고?

사진도 많이 찍고 하나하나 정리해야해서 오늘부터 1일1포 다시 열심히 시작해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편안한 추석연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