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신도림 먹자골목 하우돈곱창(feat.계란찜)

Ron👑 2021. 9. 17. 23:52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 동네 맛집인 하우돈곱창 리뷰를 할게요.
컨셉이아니라 역시나 자주가는 맛집입니다.
제가 맛집이라고 칭한 것은 아니고..
신도림에서 오래도록 장사하는 유명한 집이라고 해요..
리뷰 및 평점을 보면 왠만한 식당들은 답이 나오죠?

하우돈곱창의 위치는??

하우돈곱창 신도림점 : 네이버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 http://naver.me/GVAUjBBq

하우돈곱창 신도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6 · ★4.48 · 매일 14:00 - 02:00

m.place.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4:00~02:00
(코로나로 인한 홀영업은 9/17일 기준 22:00)
*전화번호
02-858-5256

하우돈곱창의 입구 및 메뉴는 👇👇

Ron👑은 막창이 먹고 싶었지만,
여자친구는 야채곱창이 먹고싶다고 하여 5분정도 다툼아닌 다툼을 하다 못이길 것 같아 야채곱창을 시켰어요..

곱창의 느끼함을 커버해 주는 5종 셋트
냉콩나물국/마늘/고추/깍두기/단무지
이것들 중 가장 소중한건 마늘과 고추 예요.
개인적으로 매운것을 잘먹지는 못하지만 톡쏘는 매운맛은 즐기는 걸 좋아해서요 ㅎㅎ😅😅..
배고파서 냉콩나물국을 조금씩 먹으니 치즈토핑을 두른 그가 저희에게로 왔어요.

치즈를 두르게 되면 비주얼이 성형을 한 느낌이예요.

하우돈곱창은 야채곱창이지만 잡내라고 해야하나, 조금은 비린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맛이 많이 나지않아 저희커플이 즐겨먹어요.
사실 제가 비린맛에 약하고 여자친구는 식욕이좋아서.. 냄새(비린맛)이가 심하면 잘못먹어서 여자친구가 다먹곤해요..
tmi그만하고,
중요한건 여긴 그런맛이 안나서 저도 많이 먹는다는말을 하고싶은 것 같아요😅..

떡도들어있는데 곱창이나 야채 치즈가 질릴 때 한번씩먹어주면 조화롭게 입속으로 들어가요.

사진을 맛있게 찍기위한 여자친구와의 노력인데 소리가담겨 조금은 씁쓸하네요..ㅋㅋ

야채곱창과 진로를 한잔 두잔 하다보니,
곱창이 바닥이나 계란찜도 시켰어요.

마무리 느낌의 깔끔한 탕 대신 찜..
계란찜은 어디서나 먹어도 맛이 없기가 힘든 최강의 가성비 그이상을 보여주는 음식인 것 같아요. ㅎㅎ😅😅

방문 횟수와 배달로 시켜먹은 횟수를 포함하면,
거짓말 안치고 20번은 먹은 것 같은 하우돈 곱창을 리뷰를 하네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나 디큐브쪽으로 구경 및 데이트를 가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녁메뉴로 강추 합니다!!😊😊

사진을 공들여서 찍고있는데 앞으로 더더욱더 맛있게 찍도록 연구해보겠습니다.
추석연휴가 시작됬는데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