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남양주 다산 대청마루 전주곰탕(feat. 숟가락크로스)

Ron👑 2021. 10. 3. 21:53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이 끝나가네요.
쉬는날은 왜이렇게 시간이 순삭이 될까요?😅😅..
10/2일 토요일에 다산에서 전주곰탕을 먹었는데 포스팅을 이제 해요. 하핫..
근방에서 일을 하기에 친한동료들이랑 종종 먹으러 왔던 곳 인데 포스팅을 하려고 검색하니 뭐....
여기는 이미 후기들이 즐비한 핫 플레이스였어요.
가까워서 종종 가던 식당이 이런 곳일 줄이야...
소개드릴게요🥳❄.

남양주 다산 대청마루 전주곰탕의 위치는?

http://m.map.kakao.com/actions/searchView?q=%EB%8B%A4%EC%82%B0%EB%8C%80%EC%B2%AD%EB%A7%88%EB%A3%A8+%EC%A0%84%EC%A3%BC%EA%B3%B0%ED%83%95&tab=place&from=total#!/all/list/place&viewmap=true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7:00~22:00(연중무휴 설날/추석 제외)
*전화번호
031-562-0808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남양주 다산 대청마루 전주곰탕의 입구와 메뉴는👇👇

정겨운 분위기, 맛집 포스 바로 나지 않나요?😅
그림액자를 보다 문득,
예전 저희 외할머니 집 외할머니방에 있던 그림느낌이 난다고 생각하려던 찰나
"주문조지자" 라고 동료친구가 말했어요.
(멀조져...?)
어쨌거나 저희3명은 진주곰탕3개를 주문했어요!
이모님들이 기본밑반찬 세팅을 해주시고,
(깍두기/김치/고추/양파/된장)

어랏 진주곰탕이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으며..🔥🔥)

맑은 국물과 깔려있는 고기 보이시나요?😅😅

(국물이 간이 되어 있지만 저는 짜게 먹음😅😅)
파와, 후추, 소금 셋트를 이용해 입맛대로 간을 만들고 시식하려던 찰나,
얘들아 나 블로그한다고 동료들에게 얘기를 하고 나를 도우라고 했어요.

얼마나 도와줬을까요...?ㅋㅋ

동료가 도와준 영상1
동료가 도와준 영상2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고,
도움을 잘 요청 했다고 생각했어요😅😅..

블로그 하는 티도 내야 한다고 숟가락 크로스 재미로 한번 해보고..
드디어 식사를 시작했어요👏😄.
(왜 저걸 하고 싶었는지 다시보니 이불킥 각이네요😭😭)
.
.
그렇게 쭉쭉 먹고,
3명 모두(남자3) 곰탕먹으면서 국룰인 45도 각도를 하고 밥두공기씩 마무리를 지었어요.
🥩🍗🥓🐷🐖🐽

가마솥으로 끓여서 아무래도 국물 맛이 시원하고 깊이있고,
숙취에 이만한 국물이 없는 것 같아요.😊😊

곰탕먹고도 배가 고프시면 내부에 판매하는 과자도 먹을 수 있어요.
(밥두공기 씩 클리어 한 저희는 구경만 했음)

다산을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대청마루 전주곰탕 한번쯤은 드셔보시길 !!!!!!!!!!!!⭐강추⭐!!!!!!!!해요.
.
.
그럼 이만 소개글 마칠게요:)



ps. 이웃분중 한분이 동영상을 gif로 올리시면 더좋을 것 같다는 조언을 해주셔서 gif로 올려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