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서울 종로 형제육회 본점🥩(feat. 광장시장찹쌀꽈배기)

Ron👑 2021. 9. 27. 22:30

안녕하세요👋,
눈 깜빡할 사이 연휴 며 주말이며 순삭이 되고 헬조선 직장인으로 보내는 월요일..
월요일을 시작하기 전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육회를 먹었어요😅😅..
원래 저희는 육회자매집을 주로 가는데 일요일이 쉬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곳을 가보기로 했어요.
그곳은 바로~~~ "종로 형제육회 본점!!!"
맛이 괜찮아 리뷰남겨요.



서울 종로 형제육회 본점의 위치는?

https://place.map.kakao.com/21722720?service=search_pc

형제육회 본점

서울 종로구 종로 200-1 (종로4가 181-1)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월~토 9:00~23:00(수요일 휴무)
일 9:00~22:00
*전화번호
02-2274-6509
*배달 및 포장가능 / 물은 셀프
*주차공간 없음
(청계 노상공영 주차장 이용해야함)

종로3가 형제육회 본점의 입구와 메뉴는👇👇

종로5가역에서 10번출구로 나와 육회골목을 드러가면 입구쪽에 바로 보여요,
일요일이지만 사람이 제법 많았어요.

우선은,
육회가 너무 먹고싶었기에 낙지탕탕이와 육회를 시켰고 추가로 비빔밥(특)짜리를 시켰어요.
(그리고 바로 추가되는 진로)
육전도 먹고싶었지만 가격이 조금은 쎄다(?)라고 생각해서 시킨 것 먹고 배가고프면 먹는걸로 여자친구님과 쇼부를 보고...
음식대기..
ㄷㄱㄷㄱ...
ㄷㄱㄷㄱ....

몇분기다리다보니 음식들이 등장 했어요.
낙지가 살아 꿈틀거렸고 동시에 선홍색 육회도 반짝반짝(?)거리는 느낌이 있었어요.
(입맛을 돋궜다는 말같음)
음식 앞에서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 음식들과 빠질수 없는 조합의 진로도 같이 주문하여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위에께 제가 찍은 동영상인데,
맛없게 찍었다고 쿠사리도 먹고 이런저런 잔소리도 듣고...
그럼 님이 찍어보라고 해서 기회를 줬으나 딱히 뭐가 달라진지는 잘...
ㅋㅋㅋㅋ

육회집을 가면 무국or소고기 무국 이 가장 중요한데 감히 제가 솔직하게 별점을 준다면,
(소고기 무국 ⭐⭐⭐)
맛이 조금 아쉬웠고 육회나 낙지, 비빔밥 등은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좋았던 점은 김을 많이줘서 좋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주말마무리를 했어요.
다음방문 의사는,
자매육회집이 열면 아마도 안가게 될 것 같고 안열면 또 가지 않을까 생각해 봐요.😅😅


육회집에서 조금 걸어나가면,
광장시장최고의 꽈배기가 있는데 디저트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현금 천원 = 꽈배기 1개
(둘다 현금 천원밖에 없어 하나만 삼)

천원들고 꽈배기 1개 사려고 줄서있는 단발머리

총평
*형제육회추천은 하지만 소고기 무국이 중요하면 자매집육회를 추천
*육회맛은 흠잡을 곳이 없음
*육전이 조금 비싼감이 있음


헬요일 수고 많으셨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